비디오 마케팅 전술의 성공적인 구현에 대한 정보

2020. 7. 20. 20:54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 전술의 성공적인 구현에 대한 정보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대로 하면, 그것은 매우 강력할 수 있다.


여기, 이 글에서, 여러분은 몇 가지 기본적인 개념을 배울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호스팅하는 경우 동영상 바로 아래에 메일 목록의 구독 양식을 두십시오.


사람들이 비디오를 볼 때,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일관된 톤을 결정하십시오.


네 비디오는 이상할 거야, 아니면 심각할 거야? 당신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자료를 얻으려고 하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제품과 다른 광고의 톤을 고려하십시오.




시청자가 자주 돌아올 수 있도록 콘텐츠를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지루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밀어낼 뿐,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당신의 시청자들은 각 비디오의 마지막에 더 많은 것을 원해야 한다.


콘텐츠가 재미있으면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사람들은 널 믿을 수 있다고 느끼고 싶어해! 비디오를 만들고 싶다면, 그 주제가 당신에게 정말 흥미롭도록 하라.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비디오 소개와 결론을 모두 대본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함께 누구를 위해 일하는지 표시할 필요가 있다.


비디오가 끝날 때 반드시 당신의 사업명을 다시 한 번 말한 다음,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고 구매하도록 격려하라.




유튜브에서 많은 관심과 조회수를 얻으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웹사이트, 그리고 심지어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해야 한다.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밖으로 꺼내야 해.




비디오를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고 보다 프로페셔널하게 보이도록 삼각대를 구입하십시오.


너는 항상 카메라를 고정시켜야 한다.


당신은 꾸준하고 부드러운 패닝을 목표로 하고 싶다.


동영상의 화질이 나쁘면 끝까지 보고 공유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비디오를 만들 때 투명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진실한 것은 잠재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알게 할 때, 그들은 아마도 그들이 정말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에게서 비슷한 제품을 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관시킬 것이다.




귀사의 제품이나 비즈니스에 대해 지속적으로 질문을 받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동시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사항을 설명하는 매우 간결한 비디오만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면, 고객에게 친절하게 인사하라.


당신이 어느 회사에 근무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누구인지를 그들에게 알려라.


비디오를 닫을 때 개인 이름과 회사 이름을 반복하여 기억을 새로 고치십시오.




당장 결과가 안 보이면 포기하지 마! 청중에게 동영상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몇 개의 비디오를 만들면 당신은 더 잘 편집하고 더 잘 보이게 할 것이다.




분명히,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간단한 방법을 나타낸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함으로써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정말 한계가 없다.


비디오 마케팅 계획을 만들기 시작할 때는 반드시 이 조언을 참고하십시오.